알림

'샛별회와의 특별한 인연, 당뇨 환자들이 기부한 기금으로 삶에 대한 희망을 다시 갖다.'

삼성서울병원 당뇨인 동우회 샛별회 회원들이 기부한 기금으로 삶에 대한 희망을 찾게 된 공승배군의 이야기가 삼성서울병원 블로그에 소개되었고, 1층 로비에 후원자 명단 게시판에도 삼성샛별회(당뇨인 동우회)가 올라 갔습니다.

10년 전인 2003년부터 삼성서울병원 당뇨인 동우회인 샛별회 환우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 당뇨인을 위해 조금씩 기금을 마련했을 때 첫번째 혜택을 받았던 어린 공승배군이 10년이 지난 2014년 4월 샛별회 회원들이 기부한 기금으로 치료비를 지원 받았습니다.

28살이 된 공승배군은 어린 시절 아버지의 가정폭력으로 인해 가출 후 동춘서커스단, 청소년쉼터에서 생활하던 중 제1형 당뇨병을 진단받았습니다.

혼자여서 생계비와 치료비를 벌기 위해 일을 해야만 했지만 당뇨 환자라는 타이틀은 공승배군을 세상 밖으로 더 밀어냈고, 수 차례의 자살시도를 할 만큼 힘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013년 11월 세상과의 끈을 놓지 않고 힘겹게 살아가던 공승배군에게 당뇨 합병증 하반신 마비라는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샛별회 회원들이 기부한 기금은 그간 어둠 속을 살아오던 공승배군에게 유일한 한 줄기 희망이 되었습니다.

지난 10여 년 동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 당뇨인에게 매월 후원을 해 온 샛별회는 2013년 10월부터 삼성서울병원 병원발전후원회를 통해 소아당뇨 불우환자 치료를 위한 모금을 하여 소아당뇨인에게 진료 및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후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후원하신 금액에 대해 연말에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여러 분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경제적으로 불우한 소아당뇨인의 희망의 길잡이가 되어주셨듯이 앞으로도 따뜻한 사랑으로 소아 당뇨인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 문의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3-468956 (예금주 : 삼성서울병원)

입금 시 샛별회 000(보내는 분 성명)으로 보내 주시면 소아당뇨인 지정 후원금으로 사용됩니다.

후원금 및 기부금 영수증 관련 문의 : ☎ 02 - 3410 - 6010

주소가 변경된 분이나 우편물을 받고 싶지않으신 분은 당뇨교육실로 전화주세요.
당뇨교육실 ☎ 02- 3410-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