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삼성서울병원의 혁신을 기대하십시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 혁신적이고 선도적인 의료기관이 될 것입니다.
첨단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헬스 케어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사회적 공헌을 가장 많이 하는 따뜻한 의료기관으로 성장해 있을 것입니다.

삼성서울병원은 1994년 개원 당시 ‘환자 중심’과 ‘고객 만족’이라는 앞선 슬로건으로 국내 의료계의 패러다임을 바꿔 왔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NCSI(국가고객만족도) 14회 1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6회 1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12회 연속 , 총 13회 1위, 브랜드스타 12년 연속 병원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국민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격려를 받아오고 있습니다.

나아가 2012년 ‘비전 2020, 환자 행복을 위한 의료 혁신’을 선포하고 ‘해피노베이션(happinnovation) 20*20’이라는 슬로건 아래 ‘환자 행복’과 ‘의료 혁신’을 실천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병원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삼성서울병원은 환자행복을 위한 의료혁신을 구현하고, 병원-연구소-학교-기업체를 연결하는 바이오 헬스케어 연구 및 연계산업의 글로벌 허브로 발전할 것입니다.
동시에 사회적 공헌 활동을 선도하는 공익적 의료기관으로써 새로운 미래 병원상을 열어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