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삼성서울병원 원장 권오정입니다.

1994년 개원 이래 진료, 연구, 교육, 의료서비스 등 전 분야에 걸쳐 한국 의료계의 변화를 선도해온 삼성서울병원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병원으로 국민 여러분께 인정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이 시점에서 뜻과 마음을 새로이 하고, 현재 걷고 있는 길을 돌아보며, 우리의 존재의 이유와 앞으로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말씀 드립니다.

안전한 병원, 진료의 질이 높은 병원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국민께 신뢰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훌륭한 의료진들과 함께 전향적이고 발전적인 임상 연구와 기초 연구를 진행하여 과학적 기반을 다지고, 최신의 의학지식과 의료기술에 대한 적절한 교육을 지원하겠습니다. 최상의 연구와 최적의 교육, 최고의 진료와 함께 무엇보다 안전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화합하고 협력하면서 최고의 진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고, 병원의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가장 행복하고, 신뢰가 가는 병원이 되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소통을 통해 환자는 물론, 전 의료계와 사회의 구성원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삼성서울병원은 사회의 모든 구성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끊임없이 소통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환자는 물론이고 그 가족들 더 나아가서 사회의 구성원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곳이 되겠습니다. 삼성서울병원은 대한민국과 세계 인류의 복지에 더욱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 뜻으로 단결하여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환자를 돌보며, 사회로부터 신뢰받고 의료계와 함께 성장하는 훌륭한 병원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