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단축키 목록

맨 위로

현재 페이지 위치 : 모아집중치료센터 > 나눔 마당 > 치료받은 엄마들 이야기

치료받은 엄마들 이야기

글 내용
제목 잊지 못할 온기 (오수영 교수님)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7-26

내용

교수님 덕분에 예쁜아기를 낳아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펜을 들었습니다.
산부인과 오수영 교수님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 전 아기를 낳은 산모입니다.
교수님 덕분에 예쁜 아기를 낳아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펜을 들었습니다. 추운 겨울이 점점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다가오는 것처럼 제 마음에도 온갖 시름이 어느새 사라지고 좋은 날들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이 모든 것이 바로 교수님의 끈질긴 보살핌 덕분입니다.
 
임신부터 출산에 이르기까지 몸과 마음이 온통 불안함의 연속이었지만, 진료 때마다 따뜻하게 말씀해 주시고 용기와 격려를 듬뿍 주신 교수님이 계셨기에 지금 이 순간 저는 아기 옆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특히, 수술장에서 제 손까지 꼬옥 잡아 주시며 힘을 내라고 해 주셨던 교수님이 계셨기에 저는 모든 고통도 환희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때 그 따뜻했던 교수님의 손을 앞으로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제가 엄마로서 이 아기를 잘 지켜 내고 건강히 키울수 있을지 한편으로는 걱정도 되지만 설레이기도 합니다.
아기 키우면서 힘들 때마다 교수님의 은혜 잊지 않고 기억하면서 잘 이겨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 교수님!
 

산부인과 오수영교수

 

목록